국가법령정보센터 ARS 만족도 조사
국가법령정보센터 ARS 도입 1주(4.15.)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동안 ARS를 이용하신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국가법령정보센터 ARS 서비스(1551-3060)를 이용해 보신적이 있나요?
네(3번으로 이동)
아니오(2번으로 이동)
2.
이용하지 않으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ARS 서비스가 있는지 몰랐다
불편하다
안내 페이지를 이용한다
기타
3.
ARS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 안내는 이해하기 쉬웠나요?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4.
ARS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 안내는 만족스러운가요?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5.
전체적으로 봤을때 ARS 서비스는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6.
ARS 서비스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이나 개선사항 등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설문완료